업체 알리기


여유식품 할인판매 중개 플랫폼, 다인테이블입니다.

등록자이준표
연락처070-8064-7876
이메일dinetable@naver.com
업체명다인테이블
등록일2020-05-28
안녕하세요, 다인테이블입니다.

다인테이블과 협업하실 기업을 찾습니다. 유통기한 임박, 과다재고, 인쇄불량 상품이 있어 재고최적화를 하고 싶은 기업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다인테이블은 유통기한 임박, 과다재고, 인쇄 불량 등의 이유로 판매하기 어려운 식품업체의 여유식품을 취약계층에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회적으로는 취약계층의 식생활 안정화를, 경제적으로는 식품업체의 재고최적화를, 환경적으로는 폐기식품 절감을 도모합니다. 

① 온라인 몰 운영 (B2C)
2020년 1월까지 다양한 식품업체의 상품을 중위소득 70% 미만의 취약계층 소비자에게 독점적으로 연결하여 판매하는 여유식품 할인판매 온라인 몰을 운영했습니다. 신선식품부터 간편식품까지 넓은 폭의 상품을 취급하여 취약계층의 식생활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리뉴얼 중이므로 서비스는 중단된 상태이나, 6월 중 재오픈할 예정입니다. 재오픈시 취약계층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이용할 수 있는 반폐쇄형 몰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② 오프라인 매장 입점 (B2C)
온라인 접근성이 부족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적기업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CSR스토어에 입점하여 최대75% 할인된 가격으로 여유식품을 판매 중입니다. 취약계층 소비자에게 25%의 선별적인 적립금(일반소비자의 경우, 5% 지급)을 지급하여 실구매액을 낮춤으로써 그들의 식생활 안정화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③ 정부복지사업 (B2G)
관악구 내의 ‘ㅅ’동주민센터의 ‘고독사예방 주민관계망 형성사업’과 ‘사례관리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여유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인테이블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해당 동주민센터는 한정된 예산으로 양질의 복지사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연락처 및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